중고차판매 비교견적으로 비싸게 받으세요

싼타페 중고차가격!


지금 우리나라는 SUV가 완전 대세로 자리 잡고 있는 듯 합니다.

소형차에서부터 대형차까지 말이죠.

예전에는 보배드림이라는 곳에서 매달초에 

그 전 달의 자동차 판매량을 보기 좋게 정리 해 분이 계셨는데

요즘은 중구난방이다 보니 보기가 힘드네요.


그래도 4월달 자동차 판매량 10위 안에 들어가 있는 차량을 보면

그랜저, 쏘렌토, 아반떼, K5, 포터, XM3, 팰리세이드, 셀토스, 봉고3, 쏘나타

순이라고 합니다.

승용세단이 4종이며, SUV 4종, 상용차가 2종이예요.

신규 그랜저의 판매량은 거의 독보적이네요.

4월달에 15000대가 판매 되었다고 합니다.

2위인 9270대의 쏘렌토와 비교를 해 보면 엄청난 차이네요.

신규 차량들이 많이 나오다 보니 싼타페의 판매량이 많이 줄었습니다.

현재 나오고 있는 싼타페TM의 경우 2018년 2월달에 출시가 되었어요.

2018년 최고의 차량이라고 보시면 되요.

팰리세이드가 나오기 전까지 자동차 판매량 1위를 굳건히 지켰거던요.


오늘은 2018년식 싼타페TM의 중고차가격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오늘의 주인공 2018년식 싼타페TM이 되겠습니다.

수원에서 판매가 되고 있는 실매물이예요.

제가 판매를 하는 것은 아니고 중고차딜러들이 판매를 하고 있어요.

처음 이 차량이 나왔을때 정말 엄청난 인기였답니다.

예쁜 디자인과 최신 기술로 무장한 녀석이었거던요.



싼타페TM의 뒷모습이 되겠습니다.



중형 SUV 답게 넓은 트렁크를 보유하고 있어요.

뒷 줄에 안전벨트가 있는 것으로 보아

3열에도 사람이 승차를 할 수 있는 차량입니다.


중고차 사이트들을 검색하다 보면

2018년식 싼타페의 중고차가격이 천만원도 안 하는 곳이 많은데요.

아직까지 그런 곳은 없습니다.


대부분 신차의 가격이 3500만원 4천만원을 넘어가는데

그런 차량을 1년이나 2년타고 천만원도 안 되는 가격에 팔고자 하는 사람은 없을 것입니다.

반대로 천만원 미만으로 실제로 판다고 하면 구매하려고 하는 사람은 정말 깔렸답니다.

전국에 있는 중고차전문 딜러들만 하더라도 수두룩 하니 말이죠.


너무 좋은 조건으로 저렴하게 나온 차량들은 

절대 실제로 판매하는 차량이 아니라고 보시면 되요.




싼타페TM의 실내가 되겠습니다.

네비게이션이 시야에 바로 들어오게 올라가 있네요.


제가 아는 분도 이번에 싼타페TM 구입을 하셨는데요.

정말 우리나라 SUV 기술이 많이 발전을 하였더라구요.

각종 편의 옵션들은 기본이고 디젤 차인데도 너무 조용하더라구요.



햇빛에 쨍 한 날은 도움이 되는 커튼입니다.




그럼 본격적으로 2018년식 싼타페 중고차가격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우선 신차의 기본 출고 가격을 먼저 알아보고 들어가도록 하겠습니다.

2018년식 싼타페TM의 경우 2.0 디젤엔진과 2.2디젤 엔진, 2.0 가솔린 터보엔진으로 판매가 되었습니다.

가장 인기 있는 종류는 2.0 디젤이 가장 인기가 많았던것 같아요.

중고차가격을 보니 차량 댓수가 가장 많네요.



그럼 현재 판매되고 있는 차량들의 리스트를 보도록 하겠습니다.

중고차로 나온 매물의 수가 너무 많다 보니 모든 차량을 다 리스팅 해 드릴수는 없구요.

이정도의 중고차가격대를 형성하고 있다고 봐 주시면 되겠습니다.



우선 저렴하게 판매가 되고 있는 것은 2천만원대 초중반에도 보이고 있습니다.

하지만 주행거리가 대체로 많은 편이네요.

5만이 넘어가는 차량들이 많이 보이고 있습니다.

주행거리는 짧지만 문 2개를 교환한 차량도 보이고 있습니다.

운전석문과 조수석문을 교환 하였네요.

하지만 대부분 차량문을 교환한 중고차의 경우

차량 기능에는 이상이 없는 경우가 많으므로

저렴한 가격에 좋은 조건의 중고차를 살 수 있는 기회이기도 합니다.





2천만원대 후반으로 예산을 잡으시면 선택의 폭은 완전 넓어집니다.

대체로 중고차가격들을 보니 신차에 비하여

천만원정도 저렴해 진것을 볼 수 있습니다.

이정도 가격이면 충분히 중고차 구입도 고려를 할만 하지 않으신가요?



3천만원이 넘어가는 차들도 많이 있습니다.

가장 마지막 사진에 보면 8페이지 캡쳐 화면이며

9페이지까지 차량이 리스팅 되어 있습니다.

한 페이지에 30대씩 리스팅이 되어 있으니 

240대는 넘는 차량이 판매가 되고 있다는 것이죠.

여기에 리스팅 되는 차량이 전국에서 판매되고 있는 중고차는 아니랍니다.

수도권지역과 지역 일부지역이므로 

우리나라에서 판매되고 있는 2018년식 싼타페TM의 경우 엄청나게 많다고 보시면 되요.


이상 오늘은 2018년식 싼타페 중고차가격을 알려드렸습니다.

중고차 구입을 고려하고 계시다면

예산을 잡으실때 참고를 하시면 도움이 되실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