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고차판매 비교견적으로 비싸게 받으세요

믿을만한 중고차 사이트!!


안녕하세요.

벌써 12월달도 10일이 지나가고 있습니다.

이제는 정말 내년의 계획을 기획해야 하는 시기인것 같네요.

새해가 되면 새롭게 할 계획들을 많이 준비를 하실텐데요.

2018년 연말에도 아마 2019년도 계획을 많이 짜 두었을것입니다.

이제 이 해도 남은 기일이 얼마 되지 않네요.

내년 계획에만 너무 올인하지 마시고 작년의 이맘때를 생각 해 보고

올 한해는 계획을 얼마나 잘 실천하고 달성을 했는지 한번 생각을 해 보면 좋겠습니다.




저는 몇일 전 이사를 하게 되었습니다.

십년이 넘도록 한 자리에서 있다가 오랫만에 다른 곳으로 이사를 했어요.

그러다 보니 묵은 짐들이 구석구석에서 나오더라구요.

10년 넘게 한번도 사용안 한 것들부터 시작하여 처음 보는 듯한 느낌의 물건까지도 말이죠.

이사가기 전에 한 트럭을 버린것 같은데도

이삿짐을 옮기고 나서도 다시 한 트럭을 버린것 같네요.

과감하게 안 쓴다 싶은 것들은 모두 버리고 다시 시작하기로 했어요.

버리고 나면 찾게 될지도 모르지만 이사를 한번 하면서 집에 있는 짐들을 한번 정리하는 것도 좋은 것 같아요.

뭔가 기존에는 여유공간 없이 빡빡하게 지냈던것 같은데 짐 정리를 하고 나니 뭔가 새로운 것을 가져와도 좋을 것 같은 느낌입니다.

이사는 하루만에 끝났는데 짐정리를 하는데 이사전 일주일 이사후 일주일이 넘게 걸린것 같네요.




이사를 하면서 지하철역 근처로 가게 되었는데요.

회사가 지하철 역에서 걸어서 5분도 안 되는 거리라 앞으로는 지하철을 타고 다니려고 합니다.

회사 옆으로 가면 좋겠지만 사무실이 많은 곳이다 보니 집을 구하기가 힘들더라구요.


사실 자동차로 출퇴근을 하면 편하고 좋긴 한데 

가끔씩 도로 상황에 따라 당황스러운 경우도 발생이 하더라구요.

눈이 온다거나 비가 오는 경우는 날씨를 보고 어느정도 대처를 하지만

갑자기 출퇴근 길에 사고가 나서 도로가 막히는 경우는 그냥 지각이더라구요. ㅠㅠ


하지만 지하철의 경우 정말 특별한 경우를 제외하고는 지각할 일이 없어 좋네요.




그래서 이번에 가지고 있던 차량을 판매하려고 믿을만한 중고차 사이트들을 알아보았습니다.

인터넷 포털에서 중고차라고 검색을 하니 정말 많은 업체들이 나오더라구요.

그런데 사이트에 들어가 보니 정말 자동차 가격이 엉망이네요.


1년도 되지 않은 그랜저IG가 몇 백만원에 판매가 되고 있더라구요.

제 차는 2016년식 그랜저IG 인데요.

처음 출시가 되었을때 바로 구입을 했었어요.

신차를 구입할때 4,000만원정도를 주고 구입을 하였는데 중고차가격을 보니 정말 절망이네요.

1년도 되지 않은 차가 500만원이면 제 차를 판매하게 되면 금액도 못 받을 것 같다는 느낌말이죠.

정말 이 가격으로 판매가 되고 있다면 신차를 산 사람들은 정말 호구라는 느낌만 들더라구요.


그런데 조금 더 알아보니 모두 거짓이었답니다.

현재 그렇게 판매가  되고 있는 그랜저IG는 없다고 해요.

중고차로 판매를 하더라도 2016년식도 2,000만원은 정도는 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

역시 내차를 판매하거나 구입할때는 믿을만한 중고차 사이트에서 상담을 받아 봐야 하는 것 같아요.



조금 알아보니 중고차판매 시 비교견적을 해 주는 곳이 있네요.

인터넷에서 간단하게 신청을 하니 바로 콜센터에서 전화가 왔어요.

중고차 판매 신청을 한 것이 맞는지와 차량 상태에 대하여 문의를 하고는

중고차 매입을 전문으로 하는 전문가의 매입견적을 받을 수 있도록 연결을 해 준다고 합니다.


그리고 전화를 끊으니 바로 전화가 오네요.

주행거리, 사고여부 연식등 차량상태에 대하여 물어보기에 대답을 해 주고 

2017년형이고 2016년 11월에 등록한 무사고 그랜저IG 익스클루시브 스페셜이라고 이야기를 하니

요즘 중고차로 판매되는 금액이 2,500만원에서 2,800만원정도라고 이야기를 해 줍니다.

그리고 자기가 매입을 해 갈 수 있는 금액을 견적으로 내어 주네요.


총 3통의 전화를 받았는데 한분은 2000만원도 안 되는 견적을 주시기에 괜찮다고 말씀드렸습니다.

그리고 나머지 두분은 비슷한 견적을 주셨는데요.

조금이라도 더 높은 견적을 주신분에게 판매를 하였답니다.



판매도 일사천리이네요.

제가 있는 곳이 지방인데 높은 견적을 주신분들이 수도권 지역이라 걱정을 하였는데요.

그것은 바로 기우였답니다.

제가 회사일 때문에 시간이 안 된다고 하니 회사 끝나는 시간에 맞춰 출장을 와 주신다고 하네요.

인감증명은 한 통 때어 준비를 해 달라면서 상사명과 주소를 문자로 주시고요.

판매를 하기로 확실하게 정한 것이 아니라 먼저 차량을 보여 드리겠다고 하였습니다.

저녁에 약속 잡고 차량을 보여 드리니 감가 없이 그대로 거래를 하자고 시원하게 말씀하시네요.

제가 차량을 거의 안 탄것도 있지만 관리도 잘하고 깨끗하게 탄 편이었거던요.

당일 저녁 입금 확인하고 차량은 바로 넘겨드렸습니다.

멀리 까지 와 주셔서 저녁에 가까운 순대국밥으로 제가 쏘았습니다.

인감은 다음 날 준비해서 등기로 보내드렸어요.




정말 이번에 믿을만한 중고차 사이트 카.피.알에서 차를 잘 판 것 같아요.

금액도 그리 손해를 본 것 같지 않고 말이죠.

몇 군데 더 견적을 받아 보려고 하다가 엔카에서 보니 그 이상은 받기 힘들것 같더라구요.

가격도 생각했던 것 보다는 조금 잘 받은 것 같아요.

중고차 딜러들이 차를 판매하게 되면 가격을 후려친다는 이야기를 많이 들었는데

몇 명에게 비교 견적을 받아 보니 좋은 가격이 나온 것 같아요.


처음에는 엔카에서 파악한 금액보다 조금 적게 해서 중고차직거래로 해 볼려고 했는데요.

처음에 구매하기로 한 사람과 불발나고 나서는 영 맥이 빠지더라구요.

가격도 낮춰 놨는데 깨끗한 차를 보고 가격을 더 후려칠려고만 하고 말이죠.

거의 딜러 매입가로 후려칠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이것저것 신경쓰기도 귀잖고 바쁘고 하여 빠르고 편하게 판매를 하려고

믿을 수 있고 일처리를 빠르고 깨끗하게 해 주는 중고차 전문 딜러에게 판매를 하였답니다.



다른 분들도 중고차 판매를 하시려면 비교견적 한번 받아 보세요.

내 차를 팔기 전에는 필수로 받아 봐야 할 것 같아요.

딜러들마다 가격들이 제각각이더라구요.

조금이라도 더 많이 받고 판매를 하는 것이 좋잖아요.



카.피.알 무료 비교견적의 특징이랍니다.

전국 어디서나 빠르게 상담 및 견적을 받아 볼 수 있으며

2명 이상의 중고차 전문 매입딜러로부터 견적을 받고 비교할 수 있으며

판매까지 바로 가능한 오랫동안 운영 해 온 믿을만한 중고차 사이트입니다.


지금 내차의 매입 견적이 궁금하시면 바로 신청을 해 보시기 바랍니다.


=> 내차 견적 상담 신청하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