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고차판매 비교견적으로 비싸게 받으세요

2019년식 더뉴쏘렌토 중고차가격 알려드립니다.



벌써 금요일이네요.

조금만 있으면 즐거운 불금이 시작되겠습니다.

퇴근하기까지 40여분이 남았어요.

이 포스팅을 끝으로 이번주 업무는 마감이 되겠습니다~~^^


코로나로 인하여 대중이 많은 곳을 가는 것을 꺼려하는 분위기가 만연합니다.

그러다 보니 출퇴근도 자차로 하시는 분들이 많이 늘었어요.

그래서인지 중고차시장도 거래가 많이 이루어지고 있답니다.

아무래도 금액적인 면이나 시간적인 면에서 볼 때 중고차가 유리하니 말이죠.


중고차라고 하면 너무 오래되고 낡은 자동차를 떠 올리는 분들이 아직 계신데요.

중고차시장에 가 보면 신차같은 중고차들이 많이 전시되어 있답니다.

그리고 요즘은 10년 넘은 중고차보다는 2~3년 정도의 중고차들이 인기가 많아요.

우리나라의 경제력이 그만큼 좋아졌다는 뜻이겠죠.


오늘은 2019년식 더뉴쏘렌토의 중고차가격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신형 쏘렌토의 경우 주문이 너무 밀려 

지금 신청을 하면 언제 받을 수 있을지 모른다고 하네요.

기아자동차 직원을 통하여 구입을 하려고 하였으나

직원들의 주문도 더 이상 받지 않는다는 이야기를 들었습니다.

그 만큼 최근 인기 있는 차종이 쏘렌토예요.



사진에 보는 차량이 2019년식 더뉴쏘렌토가 되겠습니다.

중고차가격 궁금하지죠~~

어떤 사이트에 보면 엄청 저렴하게도 판매가 되고 있더라구요.

400만원에서 500만원 정도에 판매를 한다고 말이죠.

말이 안 되는 가격이랍니다.

절대로!! 네버!!

오늘 알려 드리는 가격이 현재 중고차시장에서 판매가 되고 있는 가격이랍니다.

2019년식 더뉴쏘렌토 구입을 계획하고 계시다면 끝까지 읽어 주시기 바랍니다.



싼타페가 TM으로 모델 체인지 되는 바람에

쏘렌토의 인기가 조금 시들해 진 경향이 있긴 했었습니다.

둘다 같은 중형 SUV 차종의 경쟁상대이니 말이죠.

더군다나 팰리세이드라는 거물이 갑자기 나타나는 바람에

더욱 SUV 시장은 선택의 폭이 넓어 졌죠.

하지만 그래도 꾸준히 인기가 있는 모델이 쏘렌토랍니다.




2019년식의 더뉴쏘렌토는 쏘렌토 더 마스터라는 서브네임으로도 불리어집니다.

기존의 더뉴쏘렌토와 거의 동일하지만

요소수를 이용한 선택적 촉매 저감 장치 시스템이 적용되었거던요.

그래서 별도의 서브네임을 붙였어요.

2018년 4월 이후에 나온 2019년형 모델부터 적용이 된답니다.




실내 공간도 한번 구경 해 보시기 바랍니다.

중형 SUV 답답함 없이 넓게 빠졌습니다.

2019년식이다 보니 관리 상태도 최상입니다.

거의 신차급으로 관리가 된 중고차들이 많아요.



옵션으로는 내비게이션이 들어가 있네요.

차 살때 꼭 확인하는 옵션입니다.

신차를 살때 내비게이션 패키지를 선택하게 되면

많은 비용을 추가 해야 하지만

중고차를 구입하면서 내비게이션 없는 차량을 구입하면

왠지 손해를 보는 듯한 느낌이 들더라구요.


그래서 신차를 구입할실 때 내비는 추가를 해 주는 것이

나중에 중고차로 판매를 할 때도 유리하답니다.



더뉴쏘렌토 계기판이 되겠습니다.

요즘 신차 견적을 받을때 클러스터라고 하죠.

요즘은 대세는 LCD 클러스터가 대세입니다.

하지만 아날로그식으로 되어 있는 현재의 계기판이

눈에는 더 잘 들어오는 것 같네요.

LCD는 신기하지만 적응이 되려면  시간이 좀 걸릴것 같습니다.




내비게이션은 후방카메라와 연동이 되어 있습니다.

주차를 할 때 필수 옵션이죠.

특히 어린이나 작은 물건들이 뒤에 있으면

카메라가 없으면 판독하기 힘든데

눈에 바로 보이니까 훨씬 안전하답니다.

그래도 주위를 살피고 안전에 유의하여 주차를 하셔야해요.

사고는 한 순간에 일어나니 말이죠..ㅠ_ㅠ




뒷좌석 송풍구가 되겠습니다.

송풍구 하단에 보시면 시거잭 같이 생긴것이 있습니다.

자세히 보시면 하나는 USB 포트가 되겠으며

하나는 시거잭이 맞아요.

전화기나 휴대기기등을 충전하고자 할 때 많이 편리하답니다.



중형 SUV의 최대 장점 넓은 트렁크 공간입니다.

나들이나 캠핑을 자주 다니시는 분들에게 인기이죠.

많은 짐을 실어 날라야 하는 분들에게도 인기가 좋습니다.




그럼 본격적으로 더뉴쏘렌토 중고차가격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어느정도에서 가격들이 형성되어 있는지 말이죠.


중고차의 경우 많은 조건에 의하여 중고차가격이 정해집니다.

트림, 주행거리, 연식, 색상, 판매하는 사람등등 말이죠.

어떤 기준이 정해진 것이 아니기에

좋은 조건의 차량이 나오는지 계속 검색을 하시고

비교하시면 원하시는 차량을 업어 가실 수 있지 않나 싶어요.

하지만 너무 저렴하면서 조건 좋은 차량은 없답니다.



우선 2000만원대 중반에 판매가 되고 있는 차량들이 많이 보이고 있습니다.

2499만원에 판매가 되고 있는 더뉴쏘렌토도 있네요.

새로운 모델이 본격적으로 거리에 보이기 시작하면

모델 체인지 된 중고차이기에

아무래도 조금 더 떨어지지 않을까 기대를 해 봅니다.

물론 구매하는 입장에서 말이죠.




3천만원대 중반에까지도 차량들이 많이 나와 있습니다.

중고차가격을 정리하면 2500만원에서 3500만원사이라고 말씀드릴 수 있겠네요.

가격폭이 너무 크게 느껴지실지 모르지만

더뉴쏘렌토의 신차 가격도 등급에 따라 천만원정도 차이가 난답니다.

신차가격이 높으면 똑같은 조건으로 운행이 되었다면

당연 중고차가격도 높아요.

2.2 4륜구동 마스터 스페셜 등급이 제일 높은 등급으로 보여지네요.

신차의 기본 가격은 3774만원이었다고 합니다.

여기에 옵션들을 추가하면 신차의 가격도 더 올라가게 된답니다.

가격이 비싸면 대체로 옵션이나 차량 상태도 좋다고 보시면 되요.


오늘은 2019년식 더뉴쏘렌토 중고차가격을 알아보았어요~

여기 오시는 모든 분들 좋은 차 구매하시고

즐거운 주말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