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고차판매 비교견적으로 비싸게 받으세요

2019년 제10회 대구스트리트모터페스티벌 개최 안내!


어제 퇴근길에 우연히 현수막을 하나 보게 됩니다.

바로 대구스트리트모터페스티벌이 개최된다는 현수막이네요.

작년에는 여러가지 사정으로 인하여 10월말에 하였는데 올해는 5월달에 하는가 봅니다.



대구스트리트모토페스티벌을 DSMF 라고 하네요.

올해로 벌써 10회째가 되네요.

대구에서 자동차 골목으로 유명한 남산동 자동차부속골목에서 행사가 이루어집니다.

행사는 이번주 토요일과 일요일 이며 교통통제는 17일 금요일 저녁부터 전면 통제가 된다고 합니다.


인터넷에 자료가 잘 없어 조금 찾아 보았습니다.

대구 중구청 홈페이지에 들어가니 공지가 보입니다.

5월 7일 작성하여 올렸네요.



후원은 대구광역시와 중구청에서 하고 있으며 협찬은 교촌치킨, 엔피베버리지(대구벤처기업)에서 한다고 합니다.

기간은 5월 18일 토요일부터 5월 19일 일요일까지입니다.

남산동 자동차골목에서 전체적으로 자동차들이 전시가 되어 있을 것 같습니다.

주요행사로는 클래식카 슈퍼카 튜닝카 전시가 있으며 레이싱모델 행사와 축하 공연등이 있다고 합니다.

어떤 레이싱모델이 오는지는 아직 정보파악이 안 되고 있습니다.

어떤분들이 오는지 미리 이름이라도 있으면 좋겠는데 말이죠.



이번 페스티벌의 포스트인가 봅니다.



식순을 보게 되면 11시부터 개막식이 시작되네요.

그리고 오후 2시30분에 걸그룹 씨크엔젤 공연 및 로드 런이 있다고 합니다.

오후에는 레이싱모델퀸 콘테스트가 진행이 되네요.


일요일에는 오후 1시부터 2시까지 초대가수 금잔디도 온다고 되어 있습니다.

금잔디 공연 및 로드 런이라고 되어 있네요.

3시부터 5시까지는 주민노래자랑도 식순에 들어가 있습니다.


작년에 2018년 대구스트리트모터페스티벌 모터쇼에 다녀왔었는데요.

레이싱걸들도 많이 초청을 했더라구요.

길거리에서 하다 보니 아주 가까이에서 레이싱걸들을 볼 수 있답니다.


아래 사진은 작년에 찍은 사진들입니다.

우선 모터쇼이니 만큼 자동차 사진부터 보도록 하겠습니다.


자동차골목은 500m 정도 된다고 합니다.

아래 사진처럼 골목길에 자동차들을 전시 해 놓고 있습니다.

특히 튜닝카들과 고급스포츠카들이 눈에 들어옵니다.

지나가다 보면 시동도 걸어주고 rpm도 높여 주고 하더라구요.







이 자동차는 딱 봐도 나이가 좀 많이 먹었다는 느낌이 나지 않으세요.

최신 튜닝카뿐만 아니라 올드카들도 전시가 많이 되어 있어요.











그럼 모터쇼의 꽃이라고 하는 레이싱모델들은 어떤 분들이 오셨는지 한번 볼까요?

작년에 오신분들 중에서 올해도 다시 오시는 분이 계신지 궁금하네요.


완전 가까이서도 찍을 수 있지만 모터쇼에 가실때는 망원렌즈는 가져가시길 권해드립니다.

작년에 그냥 일반렌즈만 가져 갔다가 후회를 많이 했네요.

생각보다 사람이 많다보니 자리잡기가 수월하지 않더라구요.

조금 멀리서 자리를 잡게 되면 망원렌즈가 필수였습니다.
















예쁜분들이 많이 와 주셨죠.

지금 몇명이었는지는 정확하게 기억이 나지 않지만 20명 가까이 오셨던것 같아요.


자동차 모터쇼와 레이싱모델을 근거리에서 보시고 싶으신분들은 

이번주말에 남산동 자동차 골목에 가 보시기 바랍니다.

거리에서 하다 보니 입장료는 무료랍니다.

그냥 보실 수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