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고차판매 비교견적으로 비싸게 받으세요

대구 남산동 길거리 모터쇼 레이싱걸 모음!


저번 포스팅에서 지난 주말에 모터쇼에 다녀왔다고 하였는데요.

모터쇼의 꽃은 바로 레이싱걸 아니겠어요.

이번 모터쇼에도 많은 레이싱모델들이 참가를 해 주셨네요.


대구 남산동 길거리 모터쇼는 특정한 부스가 정해진 것이 아니랍니다.

유명한 모터쇼처럼 현대자동차나 기타 유명 메이커에서 부스를 얻어 컨셉트카를 보여주던지 하는 그런식은 아니예요.

대구 남산동은 자동차 골목으로 유명하답니다.

수 많은 자동차수리점과 튜닝점, 그리고 용품들을 판매하는 업체들이 모여 있는 곳이예요.

이곳의 상인회에서 주최를 하는 것으로 특정한 부스없이 길거리에 차들을 전시를 해 놓고 있답니다.


특히 대구에서는 평소에 보기 힘든 슈퍼카들과 튜닝카들이 많이 전시가 되어 있어요.

올드카와 오토바이등도 전시를 하고 말이죠.

올해는 캠핑카도 전시가 되어 있더라구요.

정말 캠핑카의 카라반을 끌어 줄 녀석은 대단하더라구요.


사설이 길어졌는데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레이싱걸 특집으로 준비를 했습니다.


사진들이 좀 많답니다.

천천히 한번 감상 해 보시기 바랍니다.




레이싱걸 모델 이름은 따로 안 나와 있네요.

추후 공지라고 되어 있었는데 어디에 공지를 하는지 찾지를 못했어요.

작년에는 이름을 알려줬었던것 같은데 말이죠.

이분은 작년에 오시지 않으셨던 분인것 같아요.

올해 오신분들 대부분이 작년에 오시지 않으셨던 분들인것 같네요.

제 기억력이 막장이라 정확하진 않지만 대부분 뉴페이스처럼 느껴집니다.





주말에 비가 보슬보슬 내리다 보니 많은 분들이 우산을 가지고 다니셨습니다.

토요일에는 비가 내리다 말다 하였거던요.

많은 분들이 같이 사진에 찍히셨네요~~^^

같이 모여 계시니 그분이 그분 같은 느낌이네요.

역시 제 눈은 사람을 구분하는데는 조금 떨어지나 봅니다. ㅠ_ㅠ



무대에서 사회자의 진행에 따라 한분한분 런웨이도 해 주셨답니다.



레이싱걸 윤희성님입니다.





이분은 아마 레이싱걸 "김희"님이네요.

이름이 "희" 외자세요.

자동차 옆에 계실때는 바로 옆에서 사진이 가능하답니다.

참가자분들과 관람오신분이 같이 다른차로 이동하면서 이야기도 하고 그랬어요.

남산동 길거리 모터쇼에서는 완전 근접 촬영이 가능하답니다.





레이싱걸분과 주민분들이 같이 이동을 하고 계세요.

모자이크 처리는 양해 바랍니다.

시민분에게 동의를 얻지 않았기에 노출을 해 드려도 될지 몰라 그냥 모자이크 처리 해 드렸습니다.



후원사의 간판도 들어주셨네요.



차 앞에서 예쁘게 포즈를 취해 주셨습니다.

차마다 옮겨 가며 잠시 포즈를 취해 주시는데 사진을 잘못 찍었네요.

담에는 카메라모드를 스포츠모드로 변경해서 찍어 보도록 하겠습니다.

순간포착이 느린지라 말이죠.









이분은 한리나 분이실것 같아요.











사회자분도 보이네요.

7년동안 무영이라고 SNS에 이름 좀 올려달라고 하셨는데 이름을 까 먹었습니다.


어떻게 잘 보셨나요?

오늘은 2019년 대구 남산동 길거리 모터쇼에 참가하여 주신 레이싱걸 모음으로 꾸며 보았습니다.

제가 포스팅을 한 것 치고는 사진이 많았는데요.

위 사진 중에는 카피알에서 제공 해 주신 사진도 있답니다.